나들목일산교회

본문

 

 

 나들목일산교회는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대광고등학교에서 모이는 나들목교회의 네번째 개척교회이자 신림동의 나들목하늘교회에 이어 나들목교회 가족들이 주축이 되어 분립 개척하는 두번째 공동체입니다.

나들목에서 배운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기초로 하고 “찾는이 중심”, “진실한 공동체”, “균형 있는 성장”, “안팎의 변혁”을 4대 중심가치로 삼아 일산을 중심으로 고양/파주 지역에 하나님의 다스리심을 드러내는 지역공동체를 세워갈 꿈을 꾸며 2014년 2월, 준비모임을 시작했습니다.

2014년 2월 처음 시작할 때 장년 10여명으로 출발한 공동체는 1년간의 준비기간과 2015년부터 매주 드리기 시작한 자체 주일예배를 통해 2015년 2월말 현재 평균출석 50여명의 공동체로 성장하였습니다.

고양, 파주 지역에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필요로 하는 찾는이 여러분이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한국교회가 잃어버린 소중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성경적이고 건강한 공동체를 다시 만나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나들목일산교회는 언제나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공동체로 고양,파주 시민 여러분 곁에 항상 머물겠습니다.

다음은 나들목일산교회의 사명선언문입니다.

나들목일산교회는
동시대의 고양,파주 사람들과 함께
영원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삶으로 드러내며 선명하게 전파하고
배우고 가르치며 함께 기뻐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다.

  

 

나들목일산교회에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ilsan.nadulmok@gmail.com이나 

010-8592-3002(이진아 목사), 010-7230-0691(유형석 목사)로 문의해 주세요. 

진실한 질문은 진실한 대답을 가져옵니다. 

 

 


                           Click  사이트 바로가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