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나눔터

17-01-02 15:38

드라마 W보다 더 신기한 이야기

kihyock35
댓글 0

도시락 먹고 그분이 오신 이유를 생각하기

 

그 빛이 세상에 오셨으니, 모든 사람을 비추는 참 빛이시다,,,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사셨다. 우리는 그의 영광을 보았다. 그 영광은 아버지께서 주신 독생자의 영광이며, 그 안에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였다.(요한복음 1:9, 14)

 

 

그 빛이 세상에 오셨으니

 

"W"라는 드라마가 있는데 무심결에 방에 들어갔다가 아이들과 한참을 넋을 놓고 본적이 있습니다. 만화속 주인공이 현실세계로 뚫고 들어오기도 하고 현실세계의 사람이 만화속으로 들어가기도 하는 신기방통한 드라마입니다. 오늘 말씀에 태초부터 존재하고 있었던 말씀이 인간세상으로 들어오셨다고 합니다. 마치 3D프린터를 통해 어떤 데이터가 현실의 사물이 되는 것이 연상됩니다. 신기한 방식으로 그분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눅눅한 세상으로 찾아오셨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사명을 완전하게 이루시고 나서는 다시 하늘로 올라가셨습니다. 2000년이 지났고 우리는 그분의 약속을 믿고 다시 오실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말,연시가 되니 무명의 독지가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사용하라며 거액의 돈을 기부했다는 기사들을 종종 보게 됩니다. 또는 소설속 키다리 아저씨처럼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신을 알리지 않으면서 어려운 사람을 돕는 사람의 기사도 있습니다. 언젠가 예수님을 다시 보게 될 때(내 경우는 한 50년 내에 그분을 직접 보게 될 확률이 90%는 넘는 것 같습니다) 내 인생 속에서 그분이 어떤 일들을 하셨는지 밝히 알게 될 것입니다. 내 인생의 고비마다 그분이 어떤 조치들을 취하심으로 내가 영영 넘어지지 않도록 붙잡으셨는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그분이 하신 일들을 무용담처럼 듣게 될 날이 올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분 앞에 ~~! 그때 저를 도와주셨던게 주님이셨군요!”, “~~ 그때도 주님이셨군요,,,”, “~~그 사건도 주님이 해결해 주신 것이군요~~” 하며 재미와 놀라움이 가득한 감탄사를 연발하게 될 것입니다.

 

그 안에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였다.”

 

날이 갈수록 세상의 소망은 쇄퇴해가는 반면 영원한 소망이 내 마음에 선명해 집니다. 각 사람에게 밝히 비취는 주님의 빛이 내 삶 구석구석을 밝혀 주시길 기도합니다. 비정함과 불평, 절망의 시대에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신 주님께 나아가 그 충만하심을 함께 맛보기를 소망합니다. 2017년에도 나의 유일한 소망은 주님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