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나눔터

17-03-29 08:46

바람을 타기

kihyock35
댓글 0

도시락 먹고 바람을 타기

 

 

 

같은 법과 같은 규례가 너희에게와 너희 가운데 살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함께 적용될 것이다."(민수기 15:16)

 

 

 

비극적인 상황의 감정이 체 가라앉기도 전에 하나님은 추후 약속의 땅에 다시 들어가게 될 때 행해야 할 규례들을 알려주십니다. 때때로 인생을 살다보면 당황스러운 일들, 어려움, 충격적인 일들이 우리를 찾아옵니다. 고난을 묵상하고 충분히 슬퍼해야 할 때가 있지만 인생은 계속되어져야 합니다. 아직 우리에게는 이루어야 할 사명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이스라엘에 함께 살고 있는 외국인들에게도 동일하게 법이 적용됩니다. 하나님이 하시고 있으신 일이 단순히 이스라엘이라는 한 나라의 영토를 마련해 주시려는 것이 아님을 다시 생각해 봅니다. 하나님이 지금도 이 세상에 행하시고 계시는 그 일들을 주목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행복은 자신의 존재 목적을 알고 삶의 의미를 깨달을 때 찾아옵니다.

 

 

 

망망대해에서 목적지를 찾아가려면 바람이 어디에서 어디로 불어가고 있는지를 살펴야 됩니다. 아무 생각없는 사람에게 불어오는 바람은 그저 목숨을 위협하고, 자신의 안위를 방해하는 성가시고 두려운 존재입니다. 자신의 목적지를 아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목적지까지 더 빨리 도달하게 해 줄 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성령의 바람이 어디에서 어디로 부는지 살펴보고 내 인생의 돛을 넓게 펼쳐야 되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